A
세금계산서 발급 기간은 매월 1~2일(휴일, 공휴일인 경우 영업일 +2일까지)까지 전월 택배 이용 금액에 대한 계산서 발급 신청이 완료되어야 합니다.
해당 기간이 경과한 경우 발급이 불가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A
원클릭 홈페이지 내 '마이페이지 - 원클릭 택배 - 현금영수증 발급 신청' 메뉴에서 발급 가능하며, 휴대폰 번호 또는 사업자 번호를 통해 발급 가능합니다. (이미 세금계산서나 현금영수증이 발급된 운송장 번호는 발급이 불가합니다)
|
A
1인 창업자, 스타트업 등 소규모 고객을 대상으로 복잡한 계약절차 없이 간편하게 택배를 제공하여 사업의 성장을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 라벨 프린터가 없이도 택배 이용이 가능하며, 평일 15시 & 토요일 12시 이전 예약하시면 당일 집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
A
S코드는 하나의 사업자에 한 개의 S코드만 발급되므로 하나의 사업자에 다수의 S코드를 제공 드리는 것은 불가합니다.
|
A
원클릭 택배 접수 규격 및 품목은 최대 세변의 합 140cm 이하, 무게 15kg 이하의 일반 상품에 대해서만 접수 가능합니다. 이외 접수 규격 초과 상품, 신선식품(냉장/냉동), 농·수·축산물, 내품가 50만원 이상, 중고 가전제품, 기타 택배 접수 지침에 적합하지 않는 상품에 대해서는 접수가 제한됩니다.
|
A
원클릭 홈페이지(hanjinoneclick.co.kr)에서 한진택배 통합 회원가입 후 원클릭 서비스 이용 신청을 하시면, 영업일 기준 1~2일 내 승인 여부가 결정되어 안내 드립니다. 승인이 완료되면 원클릭 전용 프로그램 (차세대-focus)을 설치하시고 통합회원 아이디로 로그인 후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
A
원클릭 홈페이지 내 '마이페이지 ? 원클릭 택배 ? 현금영수증 발급 취소' 메뉴에서 취소 가능합니다. 발급된 현금영수증 내역을 조회하시고 취소 처리 해주세요.
|
A
한진택배 회원 가입 후, 장기간 미사용 시 기존 아이디는 사용이 제한되어 로그인이 불가하며 새로운 아이디로 회원 가입 및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원클릭 서비스 이용자분이실 경우, 서비스 신청 기록은 남아있기에 새로운 아이디로 연동하여 이용토록 조치하고 있으며,
새로운 아이디, 가입자분의 성함, 연락처 확인 후 고객의말씀으로 문의 남겨주시면 빠른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
A
원클릭 서비스를 통해 반품 택배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고 있습니다. 단, 원클릭 택배를 통해 발송된 상품의 반품은 원클릭 전용 프로그램 (S-focus)를 통해 이용 가능 하십니다.
|
A
타 제휴사를 통해 원클릭 서비스를 가입한 경우 쿠팡에서 제휴 연동을 진행할 수 없습니다. 쿠팡 제휴를 원하시는 기존 고객께서는 아래 방법으로 재가입을 통해 제휴 연동부탁드립니다.
1. 현재 발급 받은 택배 코드(S코드)의 거래 중지 및 회원가입 ID 탈퇴 2. ID 재가입 및 쿠팡에서 원클릭 제휴 연동 진행
|
A
원클릭 택배는 평일 15시 이전, 토요일 12시 이전 접수 건에 한하여 당일 집하 후 익일 배송(제주/도서지역은 1~2일 추가 소요)을 원칙으로 하나 지역 사정에 따라 1~2일 배송 기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
A
원클릭 서비스는 라벨 운송장(NS형) 및 A4 운송장(SF형)만 이용 및 출력 가능하며, 해당 운송장의 지급은 담당 기사님께 문의주시면 됩니다.
|
A
간편 바코드는 상품 발송 시 운송장 오부착, 상품 오출고 등의 문제가 발생되지 않도록 상품 구분을 위해 제공 드리는 바코드로 상품의 발송은 불가합니다. 간편 바코드 확인 후 기사님께서 운송장을 부착하셔야 발송이 가능합니다.
|
A
원클릭 전용 프로그램(차세대-focus)을 통해 주문 데이터를 등록하고 프로그램 내 '전송' 버튼을 클릭하시면 담당 기사님께 주문 데이터가 발송됨과 동시에 간편 바코드(일반 프린터가 연결된 경우)가 출력되고 담당 기사님이 운송장을 출력하여 방문 드립니다.
간편 바코드 출력이 어려우신 경우 발송하실 상품에 운송장 번호 뒤 4자리와 수하인명을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
A
Internet+Explorer+11+브라우저가+2022년+6/15일부+지원+종료되어 최근+구매+PC+등에는+기본적으로+설치가+되어+있지않으나
별도의+방법을+통해+설치+가능하오니+하기+방법을+참고하시어+설치해주시면+됩니다. (자세한+설치+방법은+원클릭+홈페이지+-+원클릭+택배+-+원클릭+택배+메뉴얼+자료를+확인해주세요)
[설치+방법] 1)+'윈도우+메뉴'+클릭 2)+'설정'+클릭 3)+'앱'+클릭 4)+'선택적+기능'+클릭 5)+Internet+Explorer+11+설치
|
A
원클릭 홈페이지 내 '마이페이지 - 원클릭 택배 - 세금계산서 발급 신청' 메뉴에서 발급 가능하며, 세금계산서 발급을 위해서는 최초 1회 발급 대상 등록이 필요합니다.
발급 대상이 아닌 경우 해당 메뉴를 통해 세금계산서 발급 대상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A
방문 시간을 지정하여 접수는 불가하며, 지역별 기사님의 집배송 경로에 따라 방문 시간은 협의가 필요합니다.
|
A
아이디 / 비밀번호는 '원클릭 홈페이지 → 로그인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
A
원클릭PRO는 월 1회 신용 정산이 이뤄지게 되며, 두가지 방법으로 결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1. 현금입금인 경우 : 계약서상 명시된 지정 계좌번호로 운송료 입금 2. 카드결제인 경우 : 원클릭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원클릭PRO - 운송료 카드결제
※ 카드 결제 안내 사항
- -
결제 정보에 대한 세부 정보는 Focus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결제 정보는 세금계산서 발급 이후 표기됩니다. - -
카드 결제 시에도 결제 대상월의 말일자로 세금계산서가 발급됩니다. - -
세금계산서는 결제 대상월의 말일자로 발급되며, 익월 25일까지 카드결제 또는 현금입금이 완료되지 않는 경우 택배이용이 불가합니다. - -
결제 금액 카드 부분 결제는 불가하며, 결제를 현금으로 일부 또는 전부 완료한 경우도 카드결제가 불가합니다. - -
결제 취소가 필요한 경우 필히 집배점 및 관할 택배지점의 담당자와 상의 후 취소요청 부탁드립니다. - -
결제 취소는 동일 정산 건의 재결제 완료 후 진행되며, 카드사의 사정에 따라 평균 2~3일 또는 그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 -
현금 입금 계좌는 계약서에 명시된 계좌번호를 확인하여 입금 부탁드립니다. (계약관리 - 전자계약서란 의 ‘서명완료’ 클릭 시 계약서 확인 가능합니다.)
|
A
원클릭글로벌 현재 발송 가능한 국가는 5개국(미국/일본/홍콩/대만/싱가폴) 입니다.
셀러분들의 수요를 충분히 반영하여 연내 서비스 국가 추가를 계획하고 있사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A
원클릭글로벌 API 제공은 담당자 별도 협의를 통해 진행되고 있습니다. 연동문의는 globaloneclick@hanjin.com 으로 부탁드립니다.
|
A
원클릭글로벌에서는 총 3가지의 수출신고 방식을 지원합니다.
① 목록신고 : 특송사인 (주)한진의 명의로 통관 진행 (수출실적 인정 불가, 비용 무료) ② 일반신고 : 셀러분의 업체명으로 정식 수출신고 진행 (수출실적 인정, 11,000원/건) ※ 물품가액 200만원 이상인 경우 진행 필수 ③ 수출목록변환신고 : 셀러분의 업체명으로 정식 수출신고 진행 (수출실적 인정, 550원/건)
수출실적 인정(무역금융 정부지원), 부가세 환급, 재수입 면세 혜택을 위해 ③ 수출목록변환신고 방식을 추천 드립니다. (준비서류 및 비용 간소화)
|
A
원클릭글로벌의 국가별 해외배송료는 아래의 표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구분 |
미국 |
일본 |
홍콩 |
대만 |
싱가폴 |
0.5 |
19,000 |
8,100 |
10,500 |
9,100 |
8,700 |
1.0 |
22,800 |
10,200 |
14,300 |
13,400 |
13,400 |
1.5 |
26,700 |
12,300 |
18,000 |
17,500 |
17,500 |
2.0 |
30,600 |
14,400 |
21,800 |
21,800 |
21,500 |
① 전체 중량별 배송요금은 원클릭글로벌 접속 후 서비스안내 > 요율안내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② 한진 물류센터(김포/인천) 입고 비용은 별도이며, 최종 배송지까지의 전체 금액입니다.
③ 현재 유류할증료는 별도 청구드리지 않으며, 추후 (주)한진의 사정에 따라 사전 고지 후 발생할 수 있습니다.
|
A
국가별 관세가 면제되는 물품가액은 아래와 같습니다.
미국 : USD 800 이하 일본 : JPY 16,000 이하 홍콩 : FREE 대만 : TWD 2,000 이하 싱가폴 : SGD 400 이하
※ 국가별로 상품별 관세 부과될 수 있습니다.
관세납부는 셀러분의 판매정책에 따라 셀러납부/수하인납부 선택이 가능합니다. (사전 협의 필요)
|
A
원클릭 PRO 접수 규격 및 품목은 세변의 합 160cm 이하, 무게 20kg 이하의 일반/신선 상품에 대해서만 이용 가능하십니다. 이외 접수 규격 초과 상품, 유리, 연질과일, 인화성물질, 내품가 50만원 이상, 기타 택배 접수 지침에 적합하지 않는 상품에 대해서는 접수가 제한됩니다.
|
A
원클릭택배를 통해 발급된 계약 코드는 쇼핑몰, 솔루션사 등에서 등록하여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이용 가능한 코드 신규 발급을 위해서는 당사 홈페이지(www.hanjin.co.kr)에 접속하여 '고객지원 → 통합문의 → 택배 견적 문의' 메뉴를 통해 문의해 주세요.
|
A
원클릭PRO를 통해 발급된 계약 코드는 쇼핑몰, 솔루션사 등에서 등록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A
사업이 성장 궤도에 오른 사업자를 대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월 5백 Box 이상 고객 대상이며, 전자 계약 및 카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는 택배 견적 산출 및 계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A
집하 마감 시간, 운송장 구매, 프린터기 소지 여부 등 세부적인 협의는 계약 신청 이후에
관할 기사님과 협의하여 이루어집니다.
|
A
원클릭 홈페이지(hanjinoneclick.co.kr)에서 한진택배 통합 회원가입 후 원클릭PRO 서비스 이용 신청을 하시면, 영업일 기준 1~2일내 승인 여부가 결정되어 안내 드립니다.
승인 이후 전자 계약 서명 및 담보 가입 절차가 끝난 이후에 계약 코드가 활성화되며, 원클릭 전용 프로그램 (차세대-focus)을 설치하시고 통합회원 아이디로 로그인 후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