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pc 고객지원테블릿 고객지원모바일
A
S코드는 하나의 사업자에 한 개의 S코드만 발급되므로 하나의 사업자에 다수의 S코드를 제공 드리는 것은
불가합니다.
A
1인 창업자, 스타트업 등 소규모 고객을 대상으로 복잡한 계약절차 없이 간편하게 택배를 제공하여 사업의 성장을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 
라벨 프린터가 없이도 택배 이용이 가능하며, 평일 15시 & 토요일 12시 이전 예약하시면 당일 집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A
원클릭 택배 접수 규격 및 품목은 세변의 합 100cm 이하, 무게 5kg 이하의 일반 상품에 대해서만 
이용 가능하십니다. 
이외 접수 규격 초과 상품, 신선식품(냉장/냉동), 농·수·축산물, 내품가 50만원 이상, 기타 택배 접수 지침에 
적합하지 않는 상품에 대해서는 접수가 제한됩니다.

A

원클릭 홈페이지(hanjinoneclick.co.kr)에서 한진택배 통합 회원가입 후 원클릭 서비스 이용 신청을 하시면,

영업일 기준 1~2일 내 승인 여부가 결정되어 안내 드립니다.

승인이 완료되면 원클릭 전용 프로그램 (S-focus)을 설치하시고 통합회원 아이디로 로그인 후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A
원클릭 홈페이지 내 '마이페이지 ? 원클릭 택배 ? 현금영수증 발급 취소' 메뉴에서 취소 가능합니다.
발급된 현금영수증 내역을 조회하시고 취소 처리 해주세요.
A
세금계산서 발급 기간은 매월 1~2일(휴일, 공휴일인 경우 영업일 +2일까지)까지 전월 택배 이용 금액에 대한
계산서 발급 신청이 완료되어야 합니다. 

해당 기간이 경과한 경우 발급이 불가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A
원클릭 홈페이지 내 '마이페이지 - 원클릭 택배 - 현금영수증 발급 신청' 메뉴에서 발급 가능하며,
휴대폰 번호 또는 사업자 번호를 통해 발급 가능합니다. 
(이미 세금계산서나 현금영수증이 발급된 운송장 번호는 발급이 불가합니다)
A
원클릭 서비스를 통해 반품 택배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고 있습니다.
단, 원클릭 택배를 통해 발송된 상품의 반품은 원클릭 전용 프로그램 (S-focus)를 통해 이용 가능 하십니다.  
A


Internet Explorer 11 브라우저가 2022년 6월 15일 사용 중지 예정으로

최근 구매 PC 등에는 기본적으로 설치가 되어 있지않으나


별도의 방법을 통해 설치 가능하오니 하기 방법을 참고하시어 설치해주시면 됩니다.

(자세한 설치 방법은 원클릭 홈페이지 - 원클릭 택배 - 원클릭 택배 메뉴얼 자료를 확인해주세요)


[설치 방법]

1) '윈도우 메뉴' 클릭

2) '설정' 클릭

3) '앱' 클릭

4) '선택적 기능' 클릭

5) Internet Explorer 11 설치

A

       

한진택배 회원 가입 후, 장기간 미사용 시 기존 아이디는 사용이 제한되어 로그인이 불가하며 새로운 아이디로 회원 가입 및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원클릭 서비스 이용자분이실 경우, 서비스 신청 기록은 남아있기에 새로운 아이디로 연동하여 이용토록 조치하고 있으며,

새로운 아이디, 가입자분의 성함, 연락처 확인 후 고객의말씀으로 문의 남겨주시면 빠른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A

      타 제휴사를 통해 원클릭 서비스를 가입한 경우 쿠팡에서 제휴 연동을 진행할 수 없습니다.

      쿠팡 제휴를 원하시는 기존 고객께서는 아래 방법으로 재가입을 통해 제휴 연동부탁드립니다.


       1. 현재 발급 받은 택배 코드(S코드)의 거래 중지 및 회원가입 ID 탈퇴 

       2. ID 재가입 및 쿠팡에서 원클릭 제휴 연동 진행


A
간편 바코드는 상품 발송 시 운송장 오부착, 상품 오출고 등의 문제가 발생되지 않도록 상품 구분을 위해
제공 드리는 바코드로 상품의 발송은 불가합니다. 
간편 바코드 확인 후 기사님께서 운송장을 부착하셔야 발송이 가능합니다. 
A

방문 시간을 지정하여 접수는 불가하며, 지역별 기사님의 집배송 경로에 따라 방문 시간은 협의가 필요합니다.


A

원클릭 택배는 평일 15시 이전, 토요일 12시 이전 접수 건에 한하여

당일 집하 후 익일 배송(제주/도서지역은 1~2일 추가 소요)을 원칙으로 하나 지역 사정에 따라

1~2일 배송 기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A
원클릭 서비스는 라벨 운송장(NS형) 및 A4 운송장(SF형)만 이용 및 출력 가능하며,
해당 운송장의 지급은 담당 기사님께 문의주시면 됩니다.
A
원클릭 홈페이지 내 '마이페이지 - 원클릭 택배 - 세금계산서 발급 신청' 메뉴에서 발급 가능하며,
세금계산서 발급을 위해서는 최초 1회 발급 대상 등록이 필요합니다. 

발급 대상이 아닌 경우 해당 메뉴를 통해 세금계산서 발급 대상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A
원클릭 전용 프로그램(S-focus)을 통해 주문 데이터를 등록하고 프로그램 내 '전송' 버튼을 클릭하시면 
담당 기사님께 주문 데이터가 발송됨과 동시에 간편 바코드(일반 프린터가 연결된 경우)가 출력되고 
담당 기사님이 운송장을 출력하여 방문 드립니다. 

간편 바코드 출력이 어려우신 경우 발송하실 상품에 운송장 번호 뒤 4자리와 수하인명을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A

아이디 / 비밀번호는 '원클릭 홈페이지 → 로그인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A
원클릭 서비스를 통해 발급된 계약 코드는 쇼핑몰, 솔루션사 등에서 등록하여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이용 가능한 코드 신규 발급을 위해서는 당사 홈페이지(www.hanjin.co.kr)에 접속하여 '고객지원 → 통합문의 → 
택배 견적 문의' 메뉴를 통해 문의해 주세요. 

고객의 말씀

궁금하신 점을 상담 문의에 남겨주시면 입력해주신 메일주소로 답변 드립니다. 답변 확인을 위한 정확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