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pc 고객지원테블릿 고객지원모바일
No. 제목 조회수
1 원클릭 홈페이지 리뉴얼 안내 2759
3 현금영수증 및 세금계산서 발급 기능 Open! 1860
공지사항입니다.

조회수 X

작성일 2020.10.13

								
								
A

원클릭 홈페이지(hanjinoneclick.co.kr)에서 한진택배 통합 회원가입 후 원클릭 서비스 이용 신청을 하시면,

영업일 기준 1~2일 내 승인 여부가 결정되어 안내 드립니다.

승인이 완료되면 원클릭 전용 프로그램 (S-focus)을 설치하시고 통합회원 아이디로 로그인 후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A
S코드는 하나의 사업자에 한 개의 S코드만 발급되므로 하나의 사업자에 다수의 S코드를 제공 드리는 것은
불가합니다.
A
원클릭 택배 접수 규격 및 품목은 세변의 합 100cm 이하, 무게 5kg 이하의 일반 상품에 대해서만 
이용 가능하십니다. 
이외 접수 규격 초과 상품, 신선식품(냉장/냉동), 농·수·축산물, 내품가 50만원 이상, 기타 택배 접수 지침에 
적합하지 않는 상품에 대해서는 접수가 제한됩니다.

A
1인 창업자, 스타트업 등 소규모 고객을 대상으로 복잡한 계약절차 없이 간편하게 택배를 제공하여 사업의 성장을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 
라벨 프린터가 없이도 택배 이용이 가능하며, 평일 15시 & 토요일 12시 이전 예약하시면 당일 집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A
원클릭 홈페이지 내 '마이페이지 ? 원클릭 택배 ? 현금영수증 발급 취소' 메뉴에서 취소 가능합니다.
발급된 현금영수증 내역을 조회하시고 취소 처리 해주세요.
A
세금계산서 발급 기간은 매월 1~2일(휴일, 공휴일인 경우 영업일 +2일까지)까지 전월 택배 이용 금액에 대한
계산서 발급 신청이 완료되어야 합니다. 

해당 기간이 경과한 경우 발급이 불가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A
원클릭 홈페이지 내 '마이페이지 - 원클릭 택배 - 현금영수증 발급 신청' 메뉴에서 발급 가능하며,
휴대폰 번호 또는 사업자 번호를 통해 발급 가능합니다. 
(이미 세금계산서나 현금영수증이 발급된 운송장 번호는 발급이 불가합니다)
A

방문 시간을 지정하여 접수는 불가하며, 지역별 기사님의 집배송 경로에 따라 방문 시간은 협의가 필요합니다.


A
원클릭 서비스를 통해 발급된 계약 코드는 쇼핑몰, 솔루션사 등에서 등록하여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이용 가능한 코드 신규 발급을 위해서는 당사 홈페이지(www.hanjin.co.kr)에 접속하여 '고객지원 → 통합문의 → 
택배 견적 문의' 메뉴를 통해 문의해 주세요. 
A
원클릭 서비스를 통해 반품 택배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고 있습니다.
단, 원클릭 택배를 통해 발송된 상품의 반품은 원클릭 전용 프로그램 (S-focus)를 통해 이용 가능 하십니다.  
A

원클릭 택배는 평일 15시 이전, 토요일 12시 이전 접수 건에 한하여

당일 집하 후 익일 배송(제주/도서지역은 1~2일 추가 소요)을 원칙으로 하나 지역 사정에 따라

1~2일 배송 기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A
간편 바코드는 상품 발송 시 운송장 오부착, 상품 오출고 등의 문제가 발생되지 않도록 상품 구분을 위해
제공 드리는 바코드로 상품의 발송은 불가합니다. 
간편 바코드 확인 후 기사님께서 운송장을 부착하셔야 발송이 가능합니다. 
A
원클릭 서비스는 라벨 운송장(NS형) 및 A4 운송장(SF형)만 이용 및 출력 가능하며,
해당 운송장의 지급은 담당 기사님께 문의주시면 됩니다.
A
원클릭 홈페이지 내 '마이페이지 - 원클릭 택배 - 세금계산서 발급 신청' 메뉴에서 발급 가능하며,
세금계산서 발급을 위해서는 최초 1회 발급 대상 등록이 필요합니다. 

발급 대상이 아닌 경우 해당 메뉴를 통해 세금계산서 발급 대상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A
원클릭 전용 프로그램(S-focus)을 통해 주문 데이터를 등록하고 프로그램 내 '전송' 버튼을 클릭하시면 
담당 기사님께 주문 데이터가 발송됨과 동시에 간편 바코드(일반 프린터가 연결된 경우)가 출력되고 
담당 기사님이 운송장을 출력하여 방문 드립니다. 

간편 바코드 출력이 어려우신 경우 발송하실 상품에 운송장 번호 뒤 4자리와 수하인명을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A

아이디 / 비밀번호는 '원클릭 홈페이지 → 로그인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고객의 말씀

궁금하신 점을 상담 문의에 남겨주시면 입력해주신 메일주소로 답변 드립니다. 답변 확인을 위한 정확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