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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진 One-Click 택배 서비스 이용 약관

본 약관은 주식회사 한진(이하 '한진')과 한진이 제공하는 'One-Click 택배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의 관계를 설명하며, 고객은 서비스 이용을 위해 아래의 약관 및 관련 운영 정책에 동의하여야 합니다.

제 1조 [물품 집하]

1. 고객은 해당 서비스 전용 시스템(이하 'S-Focus')을 통해 집하지 주소와 품목, 내품가 등 서비스를 위한 기본 정보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한진은 정보를 제공한 고객에 한하여 고객번호를 승인하고, 고객번호가 승인되면 해당 고객은 S-Focus를 통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각 고객번호 당 1개의 집하지 주소를 사용할 수 있으며, 집하지 주소를 변경하기 위해서는 집하지 변경 신청을 해야 합니다. 집하지 변경 신청 후 승인이 완료되면 변경된 정보에 따라 운송료가 자동 적용됩니다.

3. 화물의 품목, 규격, 중량, 포장상태 등이 고객이 제공한 정보와 일치하지 않거나 운송에 적합하지 않은 경우, 한진은 고객에게 재포장을 요청 또는 운송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제 2조 [운송료]

1. 화물의 규격과 중량, 물량에 따라 아래의 운송료를 적용하며, 제주도 또는 도서지역의 경우 운송료가 추가됩니다.

- 규격 및 중량 : 세 변의 합 100cm,중량 10kg 이하

- 운송료 (VAT 포함)

이용신청 당월: 3,000원

이용신청 1개월 이후

전월 30Box 이하: 4,000원(일반 개인택배 요금)

전월 100Box 이하: 3,000원

전월 100Box 초과: 2,500원

※ 제주권 +3,000원 / 도서지역 +5,000원 추가

2. 고객번호 승인(집하지 변경 신청 포함) 당월 말일까지 3,000원의 운송료를 적용하며, 20일 이후 가입 시 익월 말일까지 유지됩니다. 이후에는 전월 발송 물량에 따라 매월 5일 부 자동으로 운송료가 변경됩니다.

3. 전월 발송 물량이 30Box 이하인 경우에는 익월에 건당 4,000원의 일반 개인택배 요금을 적용하며, 당월 발송 건수가 30Box를 초과하는 시점부터 3,000원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 3조 [정산 및 결제]

1. 한진은 고객의 서비스 이용 내역에 대한 증빙자료를 제공하며, 고객은 증빙자료가 있는 내역에 대해 물품 발송 시 운송료를 선불 지급합니다.

2. 고객이 별도의 사유 없이 운송료 결제를 1일 이상 지연하는 경우 한진은 고객에게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3. 한진은 고객의 요청에 따라 현금 결제 건에 대해 현금영수증을 제공하며, 신용거래가 필요한 경우 별도의 택배 운송 계약을 체결해야 합니다.

제 4조 [사고책임]

1. 한진은 서비스 중 고객이 발송한 화물의 파손, 분실로 인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아래와 같은 절차를 통해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2. 고객은 화물 발송일 1개월 이내에 피해를 뒷받침할 수 있는 증빙자료를 한진에 제출하고, 한진은 운송장 상에 기재된 화물의 내품가 내에서 피해액을 배상합니다.

3. 천재지변, 파업 등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 및 화물 고유의 하자에 의해 발생한 분실, 파손 또는 연착 등 한진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손해배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5조 [취급 조건]

1. 본 서비스는 세 변의 합 100cm, 중량 10kg 이하의 상품을 취급하며, 농·수·축산물에 대한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2. 고객은 발송할 물품을 박스 또는 폴리백 파우치로 포장하여야 하며, 마대 또는 아이스박스와 같이 포장상태가 운송에 부적합한 경우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3. 이외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취급이 제한된 품목을 알려 드립니다. 아래의 취급 제한 상품을 고객이 임의로 발송하여 발생한 사고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6조 [고객의 의무]

1. 고객은 서비스 이용 시 아래 각 호에 대한 의무를 준수하여야 합니다.

요청한 운송 물품의 받으시는 분 및 보내시는 분의 개인정보는 「개인정보보호법」 및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적법한 수집, 이용, 위탁 등 처리 절차 준수

서비스 이용 및 등록, 변경 시 허위 사실을 기재하거나 다른 고객의 계정 및 비밀번호의 도용, 부정 사용,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거나 허락 없이 본인 인증 등의 행위 금지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 금지

한진 또는 제3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금지

본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거나 안정적 서비스를 방해할 수 있는 행위 금지

한진 또는 관계사의 직원이나 운영자를 가장하거나 사칭하여 또는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본 서비스 운영에 피해를 주는 행위 금지

2. 고객은 서비스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관리함에 있어 아래의 각 호에 대한 의무를 준수하여야 합니다.

아이디 및 비밀번호에 대한 관리 책임은 고객에게 있으며, 회원은 어떠한 경우에도 본인의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대여 금지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의 유출, 양도, 대여로 인하여 발생하는 손실이나 손해에 대해서는 고객 및 이용자 본인이 그에 대한 책임을 부담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무단으로 이를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 이를 즉시 한진에 통보하여야 하며, 한진은 이에 대한 신속한 처리를 위하여 최선의 노력

고객은 서비스의 이용 권한 및 기타 이용계약 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담보로 제공 금지

관련 법령 등에 있어 위법사항 발생 시, 한진은 서비스 제한과 위법행위 등을 조사할 수 있고 수사기관 등에 의뢰 가능

제 7조 [취득한 개인정보의 보호]

1. 고객은 본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취득한 개인정보(받으시는 분 및 보내시는 분의 개인정보)를 이 약관에서 정한 목적 이외의 용도로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등 외부에 유출할 수 없으며, 관련 법령 등에 따라 철저히 보호하여야 합니다.

2. 고객은 「개인정보보호법」 및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취득한 개인정보(수하인 등)를 보호하기 위하여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3. 고객이 불법행위를 하였거나 수하인 또는 제3자의 신고, 소송 제기 등으로 인해 불법행위가 의심 되거나 및 당사에 피해가 발생될 수 있는 경우, 한진은 적법한 절차에 따라 수사기관 등에 의뢰하거나 협조하기 위하여 관련 자료를 수사기관 및 법원 등에 제출할 수 있습니다.

4. 한진은 서비스를 위해 고객이 취득한 개인정보를 위탁 받아 처리함에 있어 정보 보호를 위하여 배송조회 등의 목적으로 고객에게 공개된 수하인의 개인정보를 상당 기간이 지난 후 비공개 조치할 수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법」 및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목적 및 법령에 따른 보관 기간이 종료되면 파기 할 수 있습니다.

5. 한진은 「전기통신사업법」 등 법령이 규정하는 적법한 절차에 따라 수사기관 등이 고객에 관한 정보의 제공을 요청하는 경우, 해당 자료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6. 한진은 「개인정보보호법」 및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서비스를 위해 위탁 받은 개인정보에 대해 고객의 열람, 정정, 삭제, 처리 정지 등 이용자의 권리 보장 요구가 발생하게 되면 적법한 절차에 따라 이에 응할 수 있습니다.

7. 한진이 개인정보를 보호하는 데 상당한 주의를 기울였음에도 고객이 취득한 개인정보에 대해 「개인정보보호법」 및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을 위반하여 유출 및 적법하지 않은 수집 및 이용, 보관 등 위법한 처리를 했을 때, 그에 대한 책임은 고객에게 있으며 법령에 따라 모든 민/형사상의 법적 책임을 지고 자신의 노력과 비용으로 한진을 면책 시켜야만 하며, 한진은 해당 고객에 대한 거래 중지 등 제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본 약관에 명시하지 않은 사항은 택배표준약관을 따르며, 택배표준약관은 한진 홈페이지의 게시된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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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

㈜한진(이하 '회사'라 합니다)은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계 법령에 의거하여 안전하게 관리 및 보호하고 있습니다.

One-Click 택배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에서는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등 처리에 있어서 개인정보보호법 제 15조 및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 22조에 따라 고객의 개인정보를 아래와 같이 수집 및 이용하고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1.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항목

* 서비스를 이용하실 경우, ㈜한진 통합회원 정보가 연동되어 수집 및 이용 합니다
- [필수] ㈜한진 통합회원 아이디, ㈜한진 통합회원 정보의 이름, 이메일, 전화번호, 휴대폰번호, 주소

* 서비스를 이용을 위해 추가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이 필요 합니다.
- [필수] 집하지 주소
- [선택] 사업자등록번호, 담당자 이름, 카페24 메일 아이디, 추천인 아이디

2.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

* 이용자 식별 및 회원 정보 연동

* 서비스 제공을 위한 회원 관리

* 맞춤 서비스 및 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 서비스의 유효성 및 만족도 확인

* 이벤트 정보 및 참여기회 제공

* 마케팅 및 광고성 정보 제공

* 접속빈도 파악 및 회원의 서비스이용에 대한 통계

3.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기간

* One-Click 택배 서비스 회원탈퇴 또는 약관철회 시, 원칙적으로 One-Click 택배 서비스의 고객 개인정보에 대한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단 관련 법령에 의해 일정기간 보관이 필요한 경우 해당 법령의 규정에 따라 보관 합니다

* 서비스 제공을 위한 회원 관리

* 맞춤 서비스 및 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 서비스의 유효성 및 만족도 확인

* 이벤트 정보 및 참여기회 제공

* 마케팅 및 광고성 정보 제공

* 접속빈도 파악 및 회원의 서비스이용에 대한 통계
(㈜한진 통합회원 탈퇴의 경우, 별도의 통합회원 탈퇴 또는 약관철회가 필요합니다).
- 세법에서 규정하는 거래에 대한 기록(국세기본법 5년)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5년)
- 대금 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5년)
-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 처리에 관한 기록(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3년)
- 이용자의 인터넷 등 로그 기록(통신비밀보호법 3개월)

* ㈜한진 통합회원 탈퇴 또는 약관철회 시, 원칙적으로 ㈜한진 통합회원의 고객 개인정보에 대한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관련 법령에 의해 일정기간 보관이 필요한 경우 해당 법령의 규정에 따라 보관 합니다. (㈜한진 통합회원 탈퇴 또는 약관철회를 할 경우, One-Click 택배 서비스와 함께 탈퇴처리가 이루어 집니다)
- 세법에서 규정하는 거래에 대한 기록(국세기본법 5년)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5년)
- 대금 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5년)
-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 처리에 관한 기록(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3년)
- 이용자의 인터넷 등 로그 기록(통신비밀보호법 3개월)

귀하께서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으나, 이는 서비스를 위해 제공되어지는 정보이므로, 동의를 거부하실 경우 해당 서비스를 이용을 하실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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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위탁에 관한 약관

One-Click 택배 서비스 가입 고객(이하 '고객'이라 한다)과 ㈜한진 (이하 '회사'이라 한다)는 고객의 개인정보처리업무를 회사에게 위탁함에 있어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본 개인정보 위탁 약관을 체결합니다.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고객'이 개인정보처리업무를 '회사'에게 위탁하고, '회사'는 이를 승낙하여 '회사'의 책임 아래 성실하게 업무를 완성하도록 하는데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1. 고객은 해당 서비스 전용 시스템(이하 'S-Focus')을 통해 집하지 주소와 품목, 내품가 등 서비스를 위한 기본 정보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한진은 정보를 제공한 고객에 한하여 고객번호를 승인하고, 고객번호가 승인되면 해당 고객은 S-Focus를 통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각 고객번호 당 1개의 집하지 주소를 사용할 수 있으며, 집하지 주소를 변경하기 위해서는 집하지 변경 신청을 해야 합니다. 집하지 변경 신청 후 승인이 완료되면 변경된 정보에 따라 운송료가 자동 적용됩니다.

3. 화물의 품목, 규격, 중량, 포장상태 등이 고객이 제공한 정보와 일치하지 않거나 운송에 적합하지 않은 경우, 한진은 고객에게 재포장을 요청 또는 운송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별도로 정의되지 아니한 용어는 개인정보보호법, 동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행정안전부 고시 제2019-47호) 및 『표준 개인정보 보호지침』 (행정안전부 고시 제2017-1호)에서 정의한 바에 따릅니다.

제3조 [위탁 업무의 목적 및 범위]

'회사'는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른 One-Click 택배 서비스를 수행하기 위한 목적으로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수행 합니다.

1. 보내시는분(송하인)의 이름ㆍ전화번호ㆍ주소

2. 받으시는분(수하인)의 이름ㆍ전화번호ㆍ주소

제4조 [재위탁 제한]

1. '회사'는 '고객'이 위탁한 업무를 수행하기 위한 경우를 제외하고 '고객'과의 계약상의 권리와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재 위탁할 수 없습니다.

2. '회사'는 '고객'이 위탁한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 재위탁한 경우, 해당 사실을 "개인정보처리방침"에 게시하여 '고객'이 인지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제5조 [개인정보의 안정성 확보 조치]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법, 동법 시행령 및 개인정보의 안정성 확보 조치 기준 (행정안전부 고시 제2019-47호),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및 개인정보의 기술적ㆍ관리적 보호조치 기준(방송통신위원회 고시 제2015-3호)에 따라 개인정보의 안정성 확보에 필요한 관리적ㆍ기술적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제6조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등]

1. '고객'은 '회사'에 대하여 본 약관의 제 5조의 사항을 감독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해 '고객'과 '회사'는 협의하여 이행하여야 합니다.

2. '고객'은 '회사'에 대하여 제 1항 각 호의 사항에 대한 실태를 점검하여 시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자신의 임직원(피용인, 사용인 등 호칭을 불문하고 '회사'의 관리를 받아 업무를 수행하는 자를 포함)에게 위탁 받은 개인정보가 분실ㆍ도난ㆍ유출ㆍ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기 위한 교육을 실시하며, 상기 임직원 등에 대한 일체의 관리 책임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처리위탁으로 인하여 정보주체의 개인정보가 분실ㆍ도난ㆍ유출ㆍ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 하도록 1년에 1회 이상을 교육을 실시하여야 합니다.

제7조 [개인정보의 처리 제한]

1. '회사'는 계약기간은 물론 계약 종료 후에도 위탁업무 수행 목적 범위 이외 또는 관련 법령 등에서 허용하는 범위를 초과하여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하지 않아야 합니다./span>

2. '회사'는 계약이 해지되거나 또는 계약기간이 만료된 경우 위탁 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를『개인정보보호법』시행령 제16조 및 「개인정보의 안전성확보조치 기준」(행정안전부 고시 제2019-47호) 및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6조 및 「 개인정보의 기술적ㆍ관리적 보호조치 기준」(방송통신위원회 고시 제2015-3호)에 따라 파기하여야 합니다.

제8조 [정보주체 권리보장]

1. '회사'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 정정·삭제, 처리 정지 요청 등에 대응하기 위한 연락처 등 민원 창구를 마련하여야 합니다.

제9조 [개인정보의 파기]

1. '회사'는 제11조의 위탁업무기간이 종료되면 법령에 따라 보관하여야하는 경우 및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없이 개인정보를 파기하여야 합니다.

제10조 [손해배상]

1. '회사' 또는 '회사'의 임직원, 기타 '회사'의 수탁자가 이 계약에 의하여 위탁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이 계약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거나 '회사' 또는 '회사'의 임직원, 기타 '회사'의 수탁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이 계약이 해지되어 '고객' 또는 개인정보주체 및 기타 제3자에게 민사·형사 또는 행정상의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그 손해에 대한 책임을 지어야 합니다.

제11조 [약관의 적용]

1. '본 약관은 고객이 본 약관에 동의한 날로부터 One-Click 택배 서비스 이용 중지(탈퇴)할 때까지 적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본 약관의 일부 조항은 이용 중지 후에도 유효하게 적용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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